스팸 게시글로 인해 모든 글은 비밀글로 전환하겠습니다
아이스크림 판매하는 점포입니다. 벌레유입이 많아 창문틈새막이를 사서 직접 시공을 해봤는데 일주일 지나면 떨어지네요 반영구적으로 시공가능할까요?
아이스크림 판매하는 점포입니다. 벌레유입이 많아 창문틈새막이를 사서 직접 시공을 해봤는데 일주일 지나면 떨어지네요 반영구적으로 시공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