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갔던 구의동 sk뷰 이번엔 101동 입니다.
102동에 비해 기찻길이 가까워 소음잡기가 더
어려웠네요 ㅡㅜ
개별창 소음은 생각보다 많이 잡히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조용해진 집입니다.








꼼꼼히 시공후 전반적인 평이 좋았던 곳입니다^^
깨끗한 집이니 만큼..

시공후에도안에서는 시공여부를 알수 없을 정도로 깔끔한 시공~~
영상 시청후 4초후 소리가 작아지는 부분이 시공전후 연결지점입니다.
진동소리가 남아있긴하지만 울리는 굉음은
잡아낸듯 합니다.^^
참고로 영상을 찍은 곳은 안방 베란다가 있는곳이라 외창입니다.
이중창인곳은 좀더 조용해요^^
sk뷰1편 보시면 2중창은 더잘 잡힙니다ㅋ
겨울이 다가오고있어 외풍 차단에 대한 의뢰가
많습니다.
저희 시공팀은 전문가 자재로 시공 해드리며 집안에 있는
모든창을 시공하며 2중창도 내창.외창 동일한 공법으로 시공해 드립니다.
특허받은 PVC제품으로 소음및 외풍차단은 물론이고 창뒤로 시공하여
앞에서 보면 시공했는지 조차 알수 없으며 창문을 열고 닫는데 전혀
제한이없고 시공된 제품이 털이 없어 털이날려 호흡기로 들어 갈 일 없이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에 갔던 구의동 sk뷰 이번엔 101동 입니다.
102동에 비해 기찻길이 가까워 소음잡기가 더
어려웠네요 ㅡㅜ
개별창 소음은 생각보다 많이 잡히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조용해진 집입니다.
꼼꼼히 시공후 전반적인 평이 좋았던 곳입니다^^
깨끗한 집이니 만큼..

시공후에도안에서는 시공여부를 알수 없을 정도로 깔끔한 시공~~
영상 시청후 4초후 소리가 작아지는 부분이 시공전후 연결지점입니다.
진동소리가 남아있긴하지만 울리는 굉음은
잡아낸듯 합니다.^^
참고로 영상을 찍은 곳은 안방 베란다가 있는곳이라 외창입니다.
이중창인곳은 좀더 조용해요^^
sk뷰1편 보시면 2중창은 더잘 잡힙니다ㅋ
겨울이 다가오고있어 외풍 차단에 대한 의뢰가
많습니다.
저희 시공팀은 전문가 자재로 시공 해드리며 집안에 있는
모든창을 시공하며 2중창도 내창.외창 동일한 공법으로 시공해 드립니다.
특허받은 PVC제품으로 소음및 외풍차단은 물론이고 창뒤로 시공하여
앞에서 보면 시공했는지 조차 알수 없으며 창문을 열고 닫는데 전혀
제한이없고 시공된 제품이 털이 없어 털이날려 호흡기로 들어 갈 일 없이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