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원룸 기차소음차단

영등포 신길동 전철역 근처같아요

원래저번주에 작업하러 갔었는데 비도오고

창으로 비도 역류해서 하이샷시2중창으로 교체하시고 오늘 시공 하였습니다^^efe8373cc60e8.png34e036930c47b.png창이 새거라 깨끗하니 촥쫙~~ 잘 붙네요~^^ 302a848f730bb.pngb22724457e3c5.png

항상 말씀드리지만 저희 다마가는 기존 모헤어 제품군과 다르게 먼지 냄새로 부터 자유로우며

시공후 안에서 보면 시공을 했는지 자세히 봐야 알수있도록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설치해놓으면 문이 안열리거나 털이빠지고..

비오면 냄새나는 타사제품군과는 비교 대상이

아닙니다~^^

효과또한 수년간의 노하우로 검증되었구요~^^

이제 소리가 잡혔는지 들어보시죠~^^




문닫고 난후엔 세탁기에 물소리만 들리네요^^

소음..외풍,먼지..벌레등으로 고통받고 있으시다면 즉시 상담해드립니다~

상담엔 돈 안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