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벚꽃로 원룸 시공

오늘은 14일 작업지인 구로벚꽃로에

오피스텔 시공후기를 올려봅니다^^a09e767805220.png3fa23cf87b092.png창문2개시공인데 큰창쪽을 보면 1호선 국철이 지나가고 옆라인에

 ktx같아보이는데 지나갈때 엄청 굉음을 내며 지나갑니다~

d8f9cc7c65309.png308720f0125a0.png89c2067aae5fa.png

창문 2개이고 창틀도 깨끗한편이라

비교적 빠른시간에 끝나치게 되었구요~^^


시공후 영상 보시면 정말 잘 잡힌 케이스가

아닐까합니다~^^

소리를 크게하고 들어보세요^^


살짝들리는진동음 외에 소음은 깨끗하게

잡혀 고객님께서 넘좋아하시더라구요.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것이라고~ㅋㅋ

모든 창이 이처럼 잡히진 않지만 항상 드리는 말씀은 

기존의 창을 하나더 다는 효과라고 말씀드릴수 있어요^^


외풍차단,소음차단에는 다마가가...

다 막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