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후기

남겨주세요

외풍차단 찐 후기^ ^

춘천이라 더욱 춥고

34평 아파트로 이사오면서 외풍이 장난 아니였습니다.

3번째 이사인데 이렇게 외풍 심할줄은 ㅜ

거실 커튼이 외풍에 그냥 펄럭펄럭 거릴정도이고

배란다 쪽 창은 외창에 얇기까지 해서 

배란다 진짜 추웠어요~ 그 쪽 문은 열기도 싫을정도였지요. 또 배란다 쪽 문이 바닥쪽이 약간 떠 있어서 그리로도 바람이 많이 들어왔어요.


이래저래 외풍에 스트레스가 받다가

지인이 소개해주어 < 3년전 시공했는데 지금까지 따뜻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추천 > 믿고 의뢰 했는데~


와~ 넘 꼼꼼 하시고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내 집처럼 구석 구석 꼼꼼하게 시공해주시고

바람들어오는지 다 체크하시며

창의 상태에 따라 시공도 꼼꼼히 해주셨어요~


무엇보다 효과가 넘 좋았어요~

딸래미 방에 있으면 창쪽으로 들어오는 바람에 어깨가 넘 추웠는데 시공 후 아예 찬바람을 느낄수 없었어요.


거실도 펄럭이든 커튼이 잠잠해졌어요^ ^

완전대박입니다^ ^

외풍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넘 알려주고 싶네요~

서울에서 춘천까지 오셔서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 시공해주신 두 분께 넘 감사드려요^ ^

좋은 일만 가득한 새해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