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평 겨울외풍방지 공사건 상담원합니다

2009년 시공된  확장형 아파트입니다.

창호가 2중창이 아니라서 안방을  뺀  나머지가 너무 외풍이  심해 전기스토브를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건조하여 힙듭니다.

시공하고 싶어 문의드립니다

1